마블의 3번째 히어로 영화인 마블 이터널스에 우리나라 배우인 마동석이 나온다는 소문을 듣고 많은 분들이 놀라신 것 같은데요. 마블의 초인들을 모아둔 히어로 집단을 그린 영화인 마블 이터널스에서 마동석의 역할은 길가메시라는 히어로입니다. 검은색의 외형이 인상적이지만 마동석의 매력을 가장 느낄 수 있는 부분은 바로 덩치겠죠.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안젤리나 졸리가 나오는 마블 이터널스를 알아보고, 마동석이 어떤 중요한 역할을 맞는지 파헤쳐봅시다.
마동석 마블 이터널스
마블에서 히어로물 영화에 마동석을 택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 우리나라의 대부분 사람들이 놀랬을 겁니다. 어벤져스로 그렇게 한국팬들을 매료시키더니 이제는 대놓고 한국배우를 캐스팅했네요. 마동석이 맡을 역할은 길가메시나 쥬라스 둘 중에 하나가 예견이 되었었는데, 결국은 길가메시로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 마동석이 한국 영화에서 맨손 격투를 즐겨했다는 것을 참고해서 마동석의 캐스팅을 더욱 명확히 한 것 같습니다.
- 그리고 마동석이 한국영화에 진출하기 전에 미국에서 헬스트레이너로 활동한 이력도 한몫했습니다.
길가메시
길가메시는 마블 이터널스 영화에 나오는 히어로들 중에서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진 히어로입니다. 이 뿐만 아니라 초인적인 스피드와 체력, 내구성을 가지고 있고, 에너지를 조작하면서 비행능력과 조직재생능력도 가지고 있죠. 더 중요한건 죽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좀 말이 안되긴 하는데, 히어로가 죽지 않으면 영화가 끝이 안난다는건가...
- 길가메시는 힘을 상징하기 때문에 어벤져스에서 힘을 담당했던 헐크 역할과 유사하다고 보시면됩니다.
- 마블 스튜디오에서도 마동석을 선택한 이유이기도 하죠.
마동석은 어떤 모습으로 나올까?
마블 이터널스에서 길가메시 역할을 맡은 마동석은 조금 더 근육을 늘린 상태로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헬스 트레이너 이력이 있는 배우이기 때문에 근육량 조절에 능숙한 사람이라서 언제든지 근육량을 늘리고 줄이고를 반복할 수 있거든요.
- 원작에 따르면 길가메시의 덩치가 생각보다 크다는 점이 배우인 마동석에게 많은 자극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마동석의 행보
한국 연예계에 몸을 담고 있는 한국배우를 굳이 마블의 외국종족인 길가메시로 낙점한 것을 보면 한국의 시장점유율을 높이려고 하는 것도 있지만 마동석의 특출난 연기능력과 이미 기존의 영화를 통해서 미국에서도 이름이 알려진 점이 한몫을 했고, 어벤져스에서 김수현이 나오면서 헐리우드로 진출한 사례처럼, 이병헌처럼, 마동석도 헐리우드 진출을 더 적극적으로 할 가능성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우선 마블 이터널스에서 마동석의 맹활약을 먼저 기대해봐야겠죠.
[관련 글 더보기]